나르지오 워킹화 '울산태화점' 판매왕 선정

입력 2023-09-13 14:11   수정 2023-09-13 15:29


기능성 신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나르지오는 지난 1년간 누적판매 5000켤레 이상을 달성한 울산태화점을 ‘판매왕’으로 선정하고 부상으로 현대자동차의 ‘그랜저’를 시상했다고 13일 밝혔다.

태화점은 지난해 9월 1일부터 올해 8월 31일까지 1년간 매출액 12억원을 초과해 최다 판매를 기록했다. 지난 2020년 11월 오픈한 태화점은 나르지오의 전국 130여개 매장 중 비교적 신생 점포에 속하지만 성실한 고객관리로 전국 1등 점포가 됐다.

태화점 엄명자 대표는 “뒤늦게 나르지오 판매점을 개설했지만 타 매장보다 잘할 수 있다는 자신감은 있었는데 막상 시상을 받고 나니 가슴이 벅차다”면서 지금까지 저를 믿고 찾아주신 고객들에게 이 자리를 통해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이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영업의 핵심이자 고객 만족의 지름길”이라며 “기능성 신발은 몸 건강과 직결되기 때문에 무조건 비싼 신발을 영업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발 모양과 상황에 맞는 신발을 추천했던 것이 저만의 판매비결”이라고 덧붙였다.

나르지오 임옥순 회장은 “전국의 영업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점주는 늘 내 가족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들을 격려하고 건강한 판매 경쟁을 유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고 앞으로도 다양한 포상제도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나르지오의 오프라인 매장은 계속 늘고 있다. 올해 초 부산하단점을 시작으로 해운대장산점, 서울신당점, 마산합성점, 경기하남점, 서울용문시장점, 충주점, 인천가정점, 수원화서점, 경기화성남양점, 인천신기시장점 등을 오픈했다. 이달에 경기송탄점과 서울잠실점, 광주월산백운점이 오픈하고 이어 다음달 인천계양점도 오픈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오프라인 매장 매출이 상승해 지난해보다 120% 이상의 누계 판매량을 기록했으며, 올해도 2분기까지 전년대비 130% 이상의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나르지오 워킹화는 앞뒤가 분리된 ‘투솔(Two Sole)’ 신발창이 여타 워킹화와 차별화된 장점이다. 이 기술은 걸을 때 발을 따라 신발이 움직여, 걷기가 편하고 발목과 무릎관절에 부담을 덜어준다. 또 체중이 앞뒤로 분산되기 때문에 운동량은 늘어나고 피로도는 감소한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나르지오는 대고객 감사 이벤트로 다음달 3일까지 전국매장에서 보상판매를 시행하고 있다. 나르지오 헌 신발을 매장으로 가져오면 최대 4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부산=김해연 기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